CONTACT

기술 및 견적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무갑 작성일23-07-31 13:02 조회104회 댓글0건

본문

Full Name 신무갑
Nationality 기술 및 견적 문의
Contact Number 한국전력기술
E-mail 농축폐액처리설비
Expected Tour Date from mgshin@kepco-enc.com to
Number of Adults 0544213461
Number of Children
Requested cities
Name of the Hotel or Accommodation
Airport Pick up Request?
Airport Drop off Request?
Special Request (food, Wheel chair, Baby car seat etc.)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전력기술(이하 한기) 원자력기술분야 방사성폐기물팀의 신무갑 차장이라고 합니다.
원전, 가동원전 및 해체원전 등 한기에서 수행하는 대부분의 방사성폐기물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직위는 방사성폐기물팀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리 및 월성 해체원전에 설계될 예정인 방사성폐기물처리시설 내 폐액 처리를 위해 문의드리며,
귀사에서 한수원과의 정부개발과제(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로 추진한 이동형 농축폐액처리설비에 관한 것입니다.

한기에서는 중수로(월성) 폐기물처리시설에 대한 개념설계용역을 수행하고 있으며, 동 처리시설은 해체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한 설비로 해체폐기물의 습식 제염, 작업자 폐액 및 시설 운영 및 유지보수 시 액체페기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원전 복합건물 등과는 달리 폐기물처리시설의 면적이 협소하여 소형 농축폐액처리설비의 도입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으며, 경제성, 유지보수 성 및 인허가 용이성 등의 검토를 위해서는 설비의 특성 및 용량, 유틸리티 소모량, 작업자 투입 수준, 설비의 면적, 운영 방법 및 개략적인 가격 등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한기에서 종합적인 검토를 하기 위해 특성, 용량, 유틸리티 소모량, 작업자수, 면적, 운영 방법 및 개략적인 가격 등이 제시 가능하시면 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기에서는 필요시 방문 드릴 계획도 있으니 언제든지 좋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연락이 필요할 경우, 아래와 같이 제 연락처를 남깁니다.
회사번호 : 054-421-3461
휴대전화 : 010-7343-14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